인도 동북부 오디샤주에서 발생한 참사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고통스러워 하고있습니다 .... 2일(현지시간)에 발생한 사고에서는 여객 열차 두 대가 충돌하고, 최소 207명이 목숨을 잃었으며 900명이 다쳤습니다. 이 사고는 AFP·로이터 통신과 영국 BBC방송 등의 보도에 따르면 오디샤주 주도 부바네스와르에서 약 200km 떨어진 발라소르 인근에서 발생했습니다.

사고의 상황은 오후 7시 20분쯤, 약 200km 떨어진 발라소르 인근에서 발생했습니다. 하우라 슈퍼패스트 익스프레스라는 열차가 탈선하여 첸나이로 가던 코로만델 익스프레스와 충돌하였습니다. 철도당국은 현재까지 확인된 사망자는 최소 207명이며 부상자는 900명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구조·수색 작업이 진행 중이어서 사망자 수가 더 늘어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고 현장에서 목격한 한 사람은 "주변에 피와 부러진 팔다리가 보였고 사람들이 죽어가는 모습을 목격했다"고 전했습니다. 이 사건으로 인도 정부는 신속한 구조 작업과 피해자들에게 필요한 모든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인도 총리 나렌드라 모디는 트위터를 통해 "이번 사고로 비통함을 느끼고 있으며, 희생자 유족과 함께할 것"이라며 "사고 현장에서 구조 작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피해자들에게 가능한 모든 지원이 이뤄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아슈위니 바이슈나우 연방 철도부 장관은 오디샤주 부바네스와르와 웨스트뱅골주의 콜카타 등에서 구조대를 파견했으며, 국가재난대응부
대와 주 정부, 공군도 사고 수습에 동원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지역 버스회사들도 부상자들의 이송을 돕고 있다고 BBC는 전했습니다.
이번 사고는 인도에 큰 충격을 안겼으며, 많은 사람들이 희생자들을 추모하고 피해자들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참사가 더 이상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 조치와 예방책을 강화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비극적인 사건을 통해 인도 정부와 국제 사회가 피해자들을 돕고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는 데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이번 인도 오디샤주에서 발생한 여객 열차 충돌 사고로 인해 많은 인명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우리는 사망자들을 추모하고 피해자들과 그 가족들에게 깊은 위로를 전합니다. 이번 사건은 우리에게 안전의 중요성을 상기시키며, 인도 정부와 국제 사회가 안전 조치와 예방책을 강화하는 데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함을 알려줍니다. 우리는 이러한 참사가 더 이상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하며, 모든 이들이 안전하게 여행하고 삶을 보낼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힘을 모아야 하겠습니다.
댓글